제품 이것저것

스킨푸드 당근패드 올리브영 추천템 제품리뷰

morange moment 2021. 4. 19. 16:20

닦토로 스킨케어를 하고 있는 토너 유목민으로

올리브영에서 스킨푸드 당근패드를 가져왔습니당 ㅎㅎ

 

 

올리브영 단독기획 :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기획

"당근진정 비건패드 60매 (+당근크림 30ml 증정 )"

 

 

스킨푸드 당근패드

 

 

피부 진정을 위해 스킨푸드에서 당근패드를 출시했는데요,

사실 스킨푸드 매장이 근처에 없어서 (또르륵)

온라인으로 구매하고자 했으나 배송비가 넘 아깝더라구용 ㅎㅎ

그래서 찾아보니 올리브영에 땋!!

더욱이 올리브영 단독 기획으로 당근크림 30ml도 받을 수 있고

4월간은 정가의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어 

고민 없이 바로 구매했어요!! 

올리브영은 접근성도 좋아 따로 온라인으로 구매할 필요 없지만

지점마다 재고 보유 현황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용

제가 갔던 지점은 마지막 1개가 남아있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입고는 자주 되겠지만 갔을 때 헛 걸음 하지 않게 

미리 올리브영 앱으로 보유 재고 파악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용 ㅎㅎ

 

 

올리브영 앱에서 구매가능 매장 확인 방법

 

 

 

스킨푸드 당근패드 사용 리뷰 및 향 ;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스킨푸드 당근패드

 

 

자연의 당근씨 오일에서 얻은 베타카로틴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는 순면 솜이불 패드(총 60매)라고 합니다.

 

 

스킨푸드 당근패드 리뷰

 

 

닦토로 스킨케어를 하는지라 항상 저렴이 토너를 사용했는데

이번에 스킨푸드에서 피부 진정을 중점으로 둔 요 제품이 출시되어

궁금했던 차에 가격도 착한 것 같아 구매했어요!

먼저 통에 에센스가 자작하게 있을 줄 알았지만

그렇지는 않고 패드에 모두 흡수되어 있어요!

그래서 열고 닫을 때 꼭 잠가서 에센스가 날아가는 일에 없도록

주의하며 사용해야 할 것 같아요!

그래도 첫 개봉했을 때 맨 위의 패드에도 에센스가 충분하게

흡수되어 있어서 굉장히 촉촉하게 사용했어요~!

다만 돌려서 뚜껑을 열고 닫는 타입이고 굉장히 뻑뻑해서

저한테는 조금 불편한 케이스네용 ㅜㅜ 

(혹시라도 에센스가 휘발될까 봐 뚜껑 안에 있는 하얀색 seal을

반 정도만 개봉해서 쓰니 더 뻑뻑한 것 같아요 ㅠㅠ)

좀 더 편한 방법으로 제품 케이스가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당 😊

 

 

스킨푸드 당근패드 리뷰

 

 

사용 팁으로는 피부에 에센스가 충분히 흡수될 수 있도록

최소 5분 이상 사용해달라고 써있더라고요?!

그래서 전 한 개의 패드를 둘로 나눠서 양볼과 이마에 먼저 올려두어

팩처럼 흡수시킨 후 그다음 닦토처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패드가 도톰해서 정말 좋아요 👍)

보통 세안하고 닦토 후 그 다음 스킨케어를 사용하면 

붉은 기가 올라와서 고민이었는데 당근패드를 사용하고는

기분 탓인지 붉은 기가 전보다 줄어든 것 같아요 ㅎㅎ

(세안 후에도 있는 잔여감 때문에 닦토를 포기 못하고 있네여 😂)

 

향은 흙향 또는 먹을 갈 때 나는 향 같아서 호불호가 있겠지만

전 거부감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당 ㅎㅎ

 

[증정품]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릴리프 크림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릴리프 크림

 

 

올리브영에서만 당근패드를 사면

릴리프 크림 30ml를 증정하고 있는 것 같아요!

같은 금액이라도 증정품이 있으면 좋은 거니

이 부분도 타 쇼핑몰이 아닌

올리브영에서 구매하게 된 이유이기도 했어요 ㅎㅎ

 

 

 

 

캡을 돌리면 은박지로 실링되어 있어서

바로 제거하고 사용해보았습니당 ㅎㅎ

날이 점점 따뜻해지고 있어서 크림류까지 바르는 건 

조금 부담스러웠으나, 요 제품은 꾸덕하지 않아

요즘 같은 환절기에 가볍게 바르기 좋더라구용?!

로션처럼 바를 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 👍

 

이상 스킨푸드 당근패드 리뷰였고

붉은 기로 고민이신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셨으면 좋겠네용 ㅎㅎ

거기에 할인된 금액과 추가 크림 증정까지 받을 수 있는

올리브영 단독 기획 스킨푸드 당근패드 추천합니당~!!

 

2020.12.07 - [제품 이것저것] - 스킨푸드 프로폴리스 에센스 추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스킨푸드 프로폴리스 에센스 추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오늘이 눈이 많이 온다는 대설입니당 ㅎㅎ 이에 맞게 날씨가 또다시 추워졌네요!! ㅎㄷㄷ 구매한지는 좀 됐지만 (찡긋 내돈내산입니당ㅎㅎ) 이런 추운 날씨에 지성, 복합성 피부를 가진 분들에

momo-rabbit-hole.tistory.com

2021.02.21 - [제품 이것저것] - [전지현 콜라겐] 뉴트리원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추천

[전지현 콜라겐] 뉴트리원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추천

벌써 설 명절이 끝나고 이제 2월도 거의 끝나가고 있어요!! 시간이 정말 순삭 ㅎㄷㄷ 빠르게 지나가는 세월을 막고 싶지만 하루하루 노화가 진행되고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노화 속도는 더더욱

momo-rabbit-hole.tistory.com

2020.10.11 - [제품 이것저것] - 유니베라 아임뮨 (I'MMUNE) 알로에 면역력 관리 식품

유니베라 아임뮨 (I'MMUNE) 알로에 면역력 관리 식품

유아인 면역 건강기능식품 유니베라 아임뮨 (I'MMUNE) 소개해요! 쌀쌀하고 환절기인 이때! 코로나19로 면역력 관리가 필수인 요즘에 딱 알맞은 제품 소개합니당ㅎㅎ (피부 및 장 건강도 한 번에 관

momo-rabbit-h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