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이것저것

위크데이 양산 소개 암막 양산 추천 그라데이션 양산

morange moment 2021. 9. 14. 17:54

올해 여름도 참 더웠는데요, 여러분들 잘 보내셨나용?

요새는 더위가 좀 가신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낮 동안은 햇빛으로 인해 덥지만요 😂

그래서 더위를 너무 잘 타는 저를 위해

올여름에는 양산 하나 구매해서 보냈었답니다 ㅎㅎ 

구매 전에 유튜브 채널에서 여름과 관련된 패션템 영상도 보면서 

어떤 제품을 사야 할지 고민하면서 구매했어요!

양산 브랜드도 정말 많아서 쇼핑몰에서 찾아보다

발견한 위크데이 암막 양산으로 결정했습니다~!

 

위크데이 양산 소개

제가 구매한 암막 양산은 핑크와 노랑의 조합으로 된 제품입니다!

최저가 통해서 만원 후반대로 겟 했어요!!

(무료배송으로 만 칠천 원 정도?! 했던 걸로 기억하네요 ㅎㅎ)

제품 종류는 한 가지 색상으로 된 것도 있었고(노란색, 하늘색, 보라색 등)

그러데이션 된 양산으로는 블루와 핑크, 하늘색과 핑크 등의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어요!

 

위크데이 UV 차단 양산

 

위크데이 암막 양산은 양산 본품과 실리콘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리콘 케이스도 얇고 가벼운 재질이라 가방에 큰 부피를 차지하지 않아 좋아요!

양산 크기는 접었을 때의 길이는 22cm이고,

펼쳤을 때의 양산 지름은 90cm, 양산 기둥의 길이까지는 50cm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무게는 178g이니 구매 전 참고하세요!!

 

양산 구매할 때의 고려사항

양산을 구매하는 이유는 당연 자외선을 피하기 위해서! 인데요 ㅎㅎ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양산 겉에는 밝은 색으로 속은 어두운 색으로 된 디자인을 구매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유는 우선 양산 겉면의 밝은 색이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자외선을 방어하고

속의 어두운 색이 지면에서 반사된 자외선을 흡수하여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양산 무게도 구매 포인트에 정말 중요할 것 같아요!

물론 너무 가벼워서 양산 자체가 튼튼하지 않다면 문제이지만

어느 정도 내구성을 가지면서 손목에도 무리가 가지 않을 정도가 중요한 것 같아요!

 

위크데이 암막 양산

 

저는 이러한 고려사항들이 잘 갖춰져 있어 위크데이 암막 양산을 구매했는데요.

밝은 색(노란색과 핑크)으로 디자인된 동시에 속은 검은색으로 암막 처리되어 있어서

양산의 기능을 톡톡히 해줄 거라고 믿고 있고

UV 차단되는 특수 코팅이 되어서 자외선을 더욱 강력하게 차단해준다고 합니다!

다만 이런 코팅은 영구적이지 않아서 주기적으로 교체를 해야 한다고 하네용 ㅠㅎㅎ

우산으로도 사용하면 이런 코팅이 더 잘 벗겨질 확률이 높다 보니 

사용할 때 교체주기 등을 기억해놔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178g이라 정말 가벼워 손목에 부담이 가지 않아 정말 좋았어요!

다만 손잡이 부분이 조금은 저렴해 보인다는 점?! ㅎㅎ

그래도 무게를 조금이나마 줄이고자 하는 의도 차원에서

그렇게 디자인된 것으로 이해하고 넘어갔어요 ㅠㅎㅎ

 

양산 구매 및 사용 후기

양산이라는 게 보통 엄마들이 사용하는 아이템?!이라는 의식이 좀 있었던 터라 🤣

구매할 때 최대한 올드해 보이지 않으면서도 우산 같지 않은 제품으로

구매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우선적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위크데이 양산을 봤을 때 제가 원했던 것들과 딱 맞는 제품이라고 생각되어서 바로 구매를 했어요!

다만 막상 구매를 하고 조금의 자신감?! 이 필요했던지라.. ㅎㅎ

정말 햇빛이 쨍쨍한 날이 아니고서는 손이 잘 안가더라구용;;

저는 주로 주말에 약속 있을 때 사용했습니당 ㅎㅎ

출퇴근할 때는 이른 아침과 저녁에 외출을 하다 보니 그렇게 필요성이 느껴지지 않았고

뚜벅이라 한낮에 나가려고 보니 양산을 써야겠다고 생각이 들었거든요 ㅎㅎ

막상 사용하고 나니 땡볕에 양산 없이 돌아다닐 때보다 한결 나았고

끈적이는 느낌이 싫어서 몸 쪽에는 자외선 선 크림을 바르지 않다 보니

매번 햇빛에 노출되는 피부가 걱정되었는데 

조금이나마 양산에 가려져 햇빛을 받지 않아 너무너무 좋습니당!! 👍

두피에도 자외선이 정말 안 좋다고 하는데 그런 걱정도 안 할 수 있어 정말 유용하더라구요!

 

요즘에는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양산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다 보니

저도 이번 참에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ㅎㅎ

혹시라도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이 계시다면 내 소중한 피부와 두피를 위해

내년 여름 전 미리미리 찾아서 양산 한 개쯤 구비하셨으면 좋겠습니당 ㅎㅎ

 

2021.08.08 - [일상 사부작] - 여름 원피스 추천 에트몽 원피스 스퀘어 넥 스트링 드레스 SSF샵 구매후기

 

여름 원피스 추천 에트몽 원피스 스퀘어 넥 스트링 드레스 SSF샵 구매후기

즐주 보내고 계신가용?! 날씨가 너~무 더워서 옷 입는 것도 스트레스고 무엇을 입어야 할지도 참 고민이 많은데용ㅎㅎ 😂 더운 날씨에 간단하게 입을 원피스를 데워왔습니당!! (더운 날씨는 핑

momo-rabbit-hole.tistory.com

2021.07.15 - [일상 사부작] - 오호라 젤네일 후기 셀프 젤페디 꿀팁

 

오호라 젤네일 후기 셀프 젤페디 꿀팁

님들 오랜만입니당 ㅎㅎ 더워지고 있는 요즘 날씨~ 여름철 휴가 계획 잘 세우고 계신가요?! 코시국으로 집콕 생활하고 계신 분들도 정말 많겠지만 😂 이런 분들에게 기분 전환 겸 휴가 기분 낼

momo-rabbit-h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