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사부작

오호라 젤네일 후기 셀프 젤페디 꿀팁

morange moment 2021. 7. 15. 17:06

님들 오랜만입니당 ㅎㅎ

더워지고 있는 요즘 날씨~

여름철 휴가 계획 잘 세우고 계신가요?!

코시국으로 집콕 생활하고 계신 분들도 정말 많겠지만 😂

이런 분들에게 기분 전환 겸 휴가 기분 낼 수 있는 오호라 젤네일을 소개해요!!

 

데싱디바에서 나온 팁으로 된 페디는 해봤지만

이번처럼 말랑말랑한 젤은 처음이었습니다!

하지만 초보자인 저에게도 아주 손쉽게 젤페디를 할 수 있었는데용 ㅎㅎ

해보면서 느낀 꿀팁과 이번에 했던 젤페디도 소개해드릴게요!!

 

오호라 젤페디 소개

인스타나 인터넷에서 오호라 젤네일 광고를 자주 접할 수 있는데요,

감성 넘치는 디자인과 색감으로 신규가입해서 구매했습니다!

젤네일은 젤램프가 필수인데용!

찾아보니 오호라에서는 신규가입 시 젤램프가 무료더라고요 (굳굳)

그래서 짜란~!

젤페디 2개를 구매했더니 젤램프(신규가입 혜택)와 랜덤으로 젤네일도 같이 보내주셨습니당!!

오호라 젤네일 젤페디 젤램프

젤페디 상자 뒷면에는 사용법이 나와있어서

참고하면서 하니까 손쉽게 금방 했어요!!

저는 15~2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용 ㅎㅎㅎ

오랜만에 소꿉놀이하는 것 같아 재미있게 했네요.

머리 복잡할 때에도 아무 생각 없이 할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구성품은 아래와 같이 되어 있어요.

오호라 젤페디 구성품

오호라 젤페디 하는 법

1. 먼저 발톱 정리가 먼저 필요할 것 같아요!

발톱 주변의 굳은 살이나 발톱 모양 정리 등등 젤페디 하기 전에

깔끔하게 보이도록 정리를 해주세요.

발톱이 너무 짧으면 젤페디가 이쁘게 안보이더라고요~

적당한 크기로 정리할 것을 추천합니다.

2. 구성품 안에 들어 있는 prep pad로 발톱에 남아있을 유수분을 제거해요.

젤페디를 부착하고 지속력 높일 수 있습니다.

3. 다음으로 젤페디를 사이즈에 맞게 부착하면 되는데요,

여기서 꿀팁은 바로~! 

젤페디를 뗄 때, 큐티클쪽이 아닌 발톱 끝쪽인 면으로 떼어서 발톱에 붙여주세요.

접착면을 손으로 잡으면 접착력이 떨어지는데

어차피 발톱 사이즈에 맞게 잘라줘야 하므로 그 끝쪽으로 잡아서 부착하고 

미용가위나 발톱깎이로 발톱 길이보다 긴 젤페디를 잘라주세요!

이때에도 발톱보다 아주 조금 길게 잘라서

남은 젤페디를 발톱을 감싸면서 부착하면 더욱더 오래 지속될 수 있답니다!👍

4. 동봉되어 있는 조그마한 네일 버퍼로 발톱 끝을 갈면서 정리해줍니다.

5. 그리고 젤램프로 구워주면 끝!!

한번 굽는데 대략 60초 정도 걸려서 전 두 번씩 구워주었습니다 ㅎㅎ

 

오호라 젤램프

무료로 받은 젤램프는 본품이랑 케이블 1개가 같이 들어있었습니다.

충전기 어댑터는 당연히??

구성품에 포함되지 않아서 핸드폰 충전기에 꽂아서 사용했어요!

 

그리고 완성한 젤페디 모습입니당 ㅎㅎ

발이 못생겨서 😜

작게 남아 사진 남겨요!!

 

오호라 젤페디 셀프후기

 

저렴한 가격에 셀프페디한 모습 어떤가용??

내 돈 내산으로 해본 젤페디 ㅎㅎ

가성비 넘나 훌륭합니다!!

이번 여름 기분 전환으로 젤페디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