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사부작

루프탑 그레이 라떼 가격 스타벅스 미니 콜라보레이션 음료 후기

morange moment 2021. 8. 7. 18:56

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MINI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음료와 제품을 출시했다고 해서 한번 갔다 왔어요!!

 

주문한 음료는 루프탑 그레이 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포장으로 가져왔더니 아래처럼 MINI 리유저블 컵에 담아서 주셨어요 ㅎㅎ

매장에서 먹을 때에도 동일한 컵에 담아주는지 모르겠네용 🤦‍♀️

 

(좌) 아이스 아메리카노 (우) 루프탑 그레이 라떼

MINI 리유저블 컵

오른쪽 음료가 이번에 MINI와 콜라보한 음료 루프탑 그레이 라떼인데

MINI 리유저블 컵에 담아서 주셨습니다.

컵 정보는 PP(폴리프로필렌) 재질로 세척 후 재사용 가능한 용기더라구용?!

그래서 음료 자체가 비싼 것 같네용 ㅠㅎㅎ

컵 관련 정보를 보니 찬 음료 전용이며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 냉동실에 보관/사용 불가하다고 나와있으니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당 ㅎㅎ

(열탕 소독 금지!!)

집에서 시원하게 음료나 물 마실 때의 용도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같이 주는 스트로도 세척 후 재사용 가능합니당 👍

 

 

루프탑 그레이 라떼 가격 및 칼로리

은은한 블론드 원두 라떼에 고소한 흑임자 크림 폼을 올려

라이트한 고소함이 돋보이는 MINI 콜라보 한정 바닐라 라떼

- 가격 : 8,500원

- 칼로리 : 415 kcal

- 당류 : 30g

- 나트륨 : 140mg

- 단백질 : 9g

- 카페인 : 255mg

- 포화지방 : 20g

 

실제로 마셔보니 깔끔하고 라이트한 느낌의 라떼로

은은한 바닐라의 단맛과 부드럽고 고소한 흑임자 크림의 조화가 참 좋았어요!

많이 달지 않아서 단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퍼스널 옵션으로 시럽을 추가하셔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라이트한 느낌의 라떼를 좋아하신다면 드셔 보길 추천해용~!

 

루프탑 그레이 라떼 / MINI 리유저블 컵

 

MINI 리유저블 컵에 그려진 귀여운 미니 쿠퍼 ㅎㅎ

음료 값은 조금 사악하지만 그래도 재사용 가능한 컵도 같이 사용할 수 있으니

한 번쯤 마셔볼 만한 것 같아요.

더운 여름 스타벅스 신메뉴 한번 드셔 보세요~!

 

2021.05.09 - [일상 사부작] - 스타벅스 메뉴 추천 미트 볼 샌드위치 가격 및 소개

 

스타벅스 메뉴 추천 미트 볼 샌드위치 가격 및 소개

스타벅스에서 종종 샌드위치를 먹곤 하는데 완전 GMT 샌드위치를 찾았습니당 ㅎㅎ 출시된지는 좀 됐던 것 같은데.. 사실 너무 흔한 메뉴라 안 먹었어요🤣 추천 샌드위치로 미트 볼 샌드위치 소

momo-rabbit-hole.tistory.com

2021.02.14 - [일상 사부작] -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메뉴 케이크 맛집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메뉴 케이크 맛집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해피 뉴 이어~! 이제 설 연휴도 끝나가네용 ㅎㅎ 명절 연휴 후유증을 달콤한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로 날려 보낼까요?! 다양하고 이쁜 케이크로 유명한 투썸인데요~ 케

momo-rabbit-h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