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사부작

여름 원피스 추천 에트몽 원피스 스퀘어 넥 스트링 드레스 SSF샵 구매후기

morange moment 2021. 8. 8. 14:11

즐주 보내고 계신가용?! 

날씨가 너~무 더워서 옷 입는 것도 스트레스고

무엇을 입어야 할지도 참 고민이 많은데용ㅎㅎ 😂

더운 날씨에 간단하게 입을 원피스를 데워왔습니당!! 

(더운 날씨는 핑계고 여름 맞이 원피스 구매했어요 쇼핑 ㄱㄱ 😆)

 

이번에 구매한 에트몽(ETMON) 원피스 같이 구경해요!!

처음 들어본 브랜드라 생소했는데 여기 보니까 원피스 맛집이었어요! ㅎㅎ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매욕구가 활활 ㅎㅎ

원피스 고민 중이신 분들이라면 에트몽 한번 들어가 보세요!

SSF샵, 무신사, 29CM, 더블유컨셉 등에서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서 

가격 비교하신 후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에트몽(ETMON) 원피스_Square Neck String Dress

에트몽 원피스 (좌) 기본 원피스 착용샷 (우) 드로우스트링으로 원피스 변형 후 착용샷

 

품번_PWXDR120QSS47

색상_라벤더

구매처는 SSP샵에서 진행했고

구매 가격은 카드 할인 등등 받아서 대략 십오만 원 정도??

정가 대비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실제로 받아보니 모델 샷과 동일한 색상이었고

독특한 원피스 디테일과 나염 된 프린트

그리고 라벤더와 핑크 계열의 색상의 조화가 더 굿이었어요 ㅎㅎ

 

허리 부분의 고무줄 스트링과 주름 디테일로 허리선을 잡아주니

날씬한 바디라인으로 보이는 느낌쓰!

허리띠나 끈으로 디자인된 원피스도 좋지만

이번에 구매한 에트몽 원피스는 고무줄로 되어 있어서

편하게 움직이고 활동할 수 있어 좋았어요!

가끔 탄력 없는 끈으로 허리를 조이면 너무 갑갑하고 힘들더라구용 ㅠㅠ

 

많은 에트몽 원피스 중에서 이 스트링 원피스로 구매한 결정적 이유는!

바로 원피스 앞쪽 밑단에 세로로 스트링이 있어

다양한 실루엣을 만들 수 있어요!

일반적인 원피스 실루엣에서 스트링을 당겨 매무새를 다듬으면

언발란스한 길이감의 새로운 원피스가 됩니당 ㅎㅎ

저는 스트링을 당기지 않은 기본 실루엣도 마음에 들었어요!

걸을 때마다 스트링이 제멋대로 움직이는 게 이쁘더라고요 ㅎㅎ

 

에트몽 원피스

 

소매 디테일도 뻔하지 않습니당 ㅎㅎ

셔링으로 디테일을 살려주니

어깨가 좁은 저의 바디 균형을 잡아주어 더 좋았어요!

이 부분은 호불호가 있겠네용 ㅎㅎ

아무튼 저에게는 "호"인 원피스입니다!

 

SSF 샵 구매후기

이번 에트몽 원피스 구매는 삼성물산의 SSF샵에서 구매했는데요,

신규가입을 하니 브랜드 별 어마어마한 쿠폰들은 주시더라구용!!

SSF 샵 내 입점된 브랜드 구매예정인 분들이게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요 ㅎㅎ

가장 혹했던 혜택은 신규 가입자에게

최초 1회 본인 인증하여 20% 할인 쿠폰은 지급해주는데 

이번에 구매했던 에트몽 원피스의 경우는

즉시 할인쿠폰이 포함되어 있어서 적용이 안되었어요 ㅠㅠ

즉시할인 적용 여부를 구매자가 설정할 수 있게 해 놓으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꿀팁!!

SSF 샵을 가입하고 나니 멤버십 등급별 기프트 포인트가 있었어요!

매 분기 시작월 1일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등급별 금액은 상이하겠지만 1월, 4월, 7월 10월의 1일에 지급받을 수 있으니

잘 기억하고 있다가 쇼핑하실 때 이용하자구용!!

 

독특하고 이쁜 원피스를 찾고 계신다면 에트몽 원피스 한번 검색해보시고

코시국에 우울한 기분 조금이나마 잊는 시간이 되시길 🤞

 

2021.04.23 - [일상 사부작] - 로에베 바르셀로나 럭스몰 내수상품 구매후기

 

로에베 바르셀로나 럭스몰 내수상품 구매후기

급 블랙 백이 갖고 싶어 오랜만에 가방을 구매했는데요~ 대놓고 로고 플레이하는 스타일은 싫어서 계속 검색하던 와중에 로에베 바르셀로나를 데려왔어요 ㅎㅎ 면세점 내수통관 구매후기 그거

momo-rabbit-hole.tistory.com

2021.03.23 - [제품 이것저것] - 삼성 건조기 후기 가성비 삼성 건조기 그랑데 추천(DV16R8520KP)

 

삼성 건조기 후기 가성비 삼성 건조기 그랑데 추천(DV16R8520KP)

삼성 건조기 추천 삼성 건조기 그랑데 16kg 건조기를 장만한 지 거의 1년이 되어 가고 있습니당! 가전 중에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다고 하는 제품들 중, 당연 상위에 있는 건조기!!! 저 역시

momo-rabbit-h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