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사부작

스타벅스 딸기 담은 마스카포네 케이크 스벅 케이크 추천

morange moment 2021. 12. 19. 17:57

스타벅스의 새로운 푸드 메뉴인

딸기 담은 마스카포네 케이크 드셔 보셨나요?!

작년에 이어서 올해에도 출시되어서 정말 기뻤답니당 ㅎㅎ

(사실.. 작년에 너무 빨리 끝나서 아쉬움이 정말 많았거든요!)

올해에도 맛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케이크가 먹고 싶어도 홀 케이크가 부담스러운 분들도 있고

조각 케이크의 경우 간혹 시트가 푸석한 경우도 있어서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스타벅스의 딸기 담은 마스카포네 케이크 경우는

팩에 담겨있어서 조각 케이크보다는 촉촉하고

아담한 사이즈라 연인이나 가족들 모임에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크리스마스 또는 연말 케이크로 정말 추천해요 ㅎㅎ

색감도 완전 빨강 빨강 해서 완전 파티 느낌쓰 ㅎㅎ

(요즘 같은 시국에 파티를 열 수는 없지만 느낌이라도 내보자구용!)

 

스타벅스 딸기 담은 마스카포네 케이크

스타벅스 딸기 담은 마스카포네 케이크

신선한 생딸기와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새콤 달콤한 티라미수

가   격 : 7,500 원

칼로리 : 315 kcal

당   류 : 29 g

나트륨 : 115 mg

지   방: 20g

콜레스테롤 : 170 g

스타벅스 딸기 담은 마스카포네 케이크

딸기 담은 마스카포네 케이크는 3층으로 레이어드 된 케이크로

하단에 시트가 있고 그 위에 딸기잼 그리고 그위에 마스카포네 크림치즈와 생딸기가 담겨있어요!

정말 새콤달콤한 조화가 너무 좋습니당 ㅎㅎ

깔끔한 커피 또는 향긋한 차와도 정말 너무 잘 어울려요~! 우유와도 너무 맛있답니다 ㅎㅎ먹다 보면 그 자리에서 순삭 하는 것 같아요!아이들 간식에도 너무 좋고! 피곤한 오후 시간에 잠을 깨우는 디저트로도 딱입니다!!아직 안 드셔 본 분이 계신다면 정말 강추해요!! ㅎㅎ

2021.10.28 - [일상 사부작] - 투썸플레이스 딸기요거생크림 케이크 추천 배민 이용 후기

 

투썸플레이스 딸기요거생크림 케이크 추천 배민 이용 후기

오랜만에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를 구매했어요! 딸기요거생크림인데요, 전에 부모님 생일에 이 케이크를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맛있었던 걸로 기억나서 또 구매했습니당 ㅎㅎ 우선 여전히 맛있네

momo-rabbit-h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