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사부작

겨울 부츠 추천 앱토 루비 롱부츠 블랙 후기

morange moment 2021. 12. 19. 15:45

겨울에는 따뜻하게 신을 수 있는 부츠 많이 이용하시죵?!

저도 앵클부츠나 웨스턴 부츠 스타일을 많이 신었는데

이번 겨울에 롱부츠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롱부츠는 처음 구매하는 거라 많이 찾아봤는데,

더블유컨셉에서 앱토(APTO)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어요 ㅎㅎ

앱토(APTO)에서는 여러 가지 롱부츠를 판매하고 있는데

디자인들이 모두 트렌디하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처음 롱부츠에 입문하는 저에게는 딱인 것 같아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거는 바로 앱토 RUBY 루비(ACFB003) 롱부츠인데요,

오프라인 매장은 없고 온라인 쇼핑몰인

더블유컨셉, 현대몰, 위드위즈 등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할 당시에는 현대몰이 가장 저렴해서 여기에서 바로 구매했어요!

구매하고 일주일은 넘게 기다린 것 같아요.

(주문 후 제작으로 인해 시간이 좀 걸린 것 같네요 ㅠㅎㅎ)

 

앱토 루비 롱부츠 블랙 후기_ACFB003

앱토 루비를 구매한 이유는

사진상에서의 핏감과 광택, 스퀘어 앞코의 디자인 때문이었는데요,

실물로 받아보니 더 마음에 들었어요!! 😍

구매 전에 후기들을 많이 살펴보았는데요,

후기에서 다들 통이 너무 좁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실제로 신어보니 ㅠㅠ 저에게도 부츠 통은 좀 작더라구용

사실 230으로 주문했다가 235로 교환했어요 🤣

디자인 자체가 슬림하게 나온 핏이다 보니 그런 것 같습니다 ㅎㅎ

종아리 위쪽의 부츠 통은 넉넉한데, 발목 쪽 통부터 워낙 좁게 나왔더라구용!

235로 교환한 제품도 통뼈인 저에게 넉넉하지 않지만..

그래도 신을 수 있어서 구매 확정했어요 ㅎㅎ

앱토 루비 롱부츠( ACFB003)

위에 사진처럼 저에게는 발목 쪽부터 좁아서 주름이 지는데 그래도 마음에 들어서 자주 신고 다녀요 ㅎㅎ

블랙이지만 광택도 있어서 투박한 겨울철 옷을 입을 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부담스럽지 않은 광택이라 더 자주 손이 갑니다 ㅎㅎ

 

앱토 루비(ACFB003) 롱부츠 가격 및 굽 높이 

구매한 루비 롱부츠 상세정보 공유해요~!

부츠의 측면 사진과 전면 사진입니다.

앱토 루비 롱부츠( ACFB003)

품명 : 루비 롱부츠(ACFB003) 

색상 : 블랙

소재 : 합성가죽

굽 높이 : 5cm

가격 : 129,000원

(저는 구입 당시에 최저가 사이트 이용해서 약 9만 원 안돼서 구매했어요!)

 

부담 없는 굽 높이라 오래 걸어도 크게 불편한 느낌은 없네용ㅎㅎ

롱부츠는 처음 구매하는 거고 또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거라 조금 걱정이 되었지만~

생각보다 손이 더 많이 가고 어느 착장에나 잘 어울려서 너무 좋아요!

짧은 기장의 치마는 물론 길이감이 있는 치마에도

두루두루 잘 어울리고 추운 겨울에 스타일도 챙기면서 보온도 챙길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운 소비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저와 같이 처음 롱부츠를 구매하시는 분이거나 겨울을 맞이하여 롱부츠를 찾아보시는 분이라면

가격도 부담 없고 트렌디한 디자인인 앱토 루비 롱부츠 추천해요~!

2021.12.04 - [일상 사부작] - 코트 맛집 구호플러스 코트(Volume Silhouette Mac-collar Coat) 가격 및 구매 후기

 

코트 맛집 구호플러스 코트(Volume Silhouette Mac-collar Coat) 가격 및 구매 후기

겨울을 맞이해서 코트 하나를 데려왔어요! 오랜 서칭 끝에 코트 맛집을 찾았는데요, 구호 플러스라고 많이 들어보셨나요? 몇 번 들어본 브랜드인데 이렇게 코트 맛집인 줄 몰랐습니당!! 지름신

momo-rabbit-h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