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사부작

투썸플레이스 딸기요거생크림 케이크 추천 배민 이용 후기

morange moment 2021. 10. 28. 17:35

오랜만에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를 구매했어요!

딸기요거생크림인데요,

전에 부모님 생일에 이 케이크를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맛있었던 걸로 기억나서 또 구매했습니당 ㅎㅎ

우선 여전히 맛있네요 👍

 

배달의 민족 이용후기

이번에는 배달의 민족으로 케이크를 주문해서 받았습니다.

배민1로 이용하니 카카오페이로 이용 시 2천 원 할인 쿠폰도 있어서

그렇게 비싸게 사지도 않고 편하게 먹었습니당!! 😁

배민1로 주문해서 금방 받았고

기본 배달비가 2,500원인데 2천 원 할인받아서 결론적으로는

500원에 배달받았네요!! ㅎㅎ

 

투썸 딸기요거생크림

 

케이크 상자를 받으니 한쪽에 위에처럼

배달 중 흔들릴 수 있다는 스티커가 붙어있었습니다.

반대쪽으로 열고 보니 흰색 플라스틱으로 

배달 중으로 케이크가 최대한 움직이지 않게

고정될 수 있는 지지대 같은 게 들어있었어요! 

케이크 상자에 딱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로 들어있어요~

혹시나 배달 중에서 케이크가 흐트러질까 걱정했는데

전혀 문제가 없어 보였습니다!! ㅎㅎ

 

투썸 딸기요거생크림 칼로리 가격 및 후기

딸기와 블루베리로 데코가 되어 있고

빵 안에는 딸기와 블루베리 퓌레로 각각 샌드되어 있는 생크림 케이크입니다.

 

투썸플레이스 딸기요거생크림

 

딸기요거생크림(홀케이크 기준) 칼로리랑 구매 가격 정보 참고하세요~!

 

가격 : 32,000원 

칼로리 : 1,555 Kcal

당류 : 133g

단백질 : 19g

포화지방 : 47g

나트륨 : 250mg

 

딸기요거생크림 단면

 

케이크 단면도 보여드려요!

딸기랑 블루베리 퓌레, 생크림이 빵들 사이에 샌드되어 있고

생크림은 요거트 맛이 나면서 묵직한 진한 생크림이라서 너무 맛있습니다.

생크림 케이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해용 ㅎㅎ

생크림이 너무 묵직해서 한 조각 이상은 먹기 어렵지만

차나 커피와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고 깔끔한 한 조각을 먹을 수 있어요.

딸기랑 블루베리가 데코로 올려져 있는데

딸기는 그저 그랬지만 😂 블루베리는 맛있었어요!! ㅎㅎ

느끼한 생크림이 아니라서 정말 추천합니다!!

 

가족이나 친구들 또는 연인과의 기념일에 

투썸플레이스 딸기요거생크림 어떠신가용?! 완전 추천합니당!! ㅎㅎ

 

2021.04.26 - [일상 사부작] - 투썸플레이스 할인 및 케이크 신메뉴 커스터드 크림 다쿠아즈 소개

 

투썸플레이스 할인 및 케이크 신메뉴 커스터드 크림 다쿠아즈 소개

투썸플레이스 할인받기 투썸플레이스 하면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하죠?! 케이크 가격도 만만치 않아서 할인받을 수 있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그럼 투썸플레이스 할인받을

momo-rabbit-h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