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이것저것

마몽드 레드세럼 레드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30ml

morange moment 2022. 4. 3. 19:52

최근에 구매한 내돈내산 마몽드 레드세럼 구매 후기 공유해요!

유튜브에서 마몽드 레드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을 추천하는 영상을 봐서

너무 궁금했는데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ㅎㅎ

 

마몽드 레드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30ml 가격

출시된지는 좀 되었지만 여전히 핫한 세럼이고

5일 만에 매끈 보들 해져서 5일 세럼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

마몽드 레드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30ml

온라인에서 구매하려고 보니 가격이 천차만별이더라구요?! 🤷‍♀️

사이트마다 가격 차이가 꽤 나서 신기했어요 ㅎㅎ

 

 

저는 위메프 아모레퍼시픽 뷰티 공식스토어에서 구매했어요.

30ml 용량에 정가는 35,000원이지만 만원 중반대로 구매했어요 ㅎㅎ

쿠폰 적용이 되어서 정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고

공식스토어라 더 믿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마몽드 레드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성분 및 구매후기

나이대가 30대로 넘어가면서 항산화에 관심이 가고 

계절이 바뀌면서 속당김, 피부 컨디션 불균형이 고민이었는데요😂

또한 마스크 착용하는 기간이 길어지면서 하관 쪽에 트러블이 나기 시작했어요 ㅠㅠ

피부과에 가보니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폴리페놀 항산화 성분이 들어간 마몽드 레드세럼에 더 관심이 갔어요.

 

우선 레드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성분 공유해요~!

강력 폴리페놀 항산화 성분

석류의 씨, 꽃, 열매를 그대로 짜는 스퀴즈 방식으로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고

순수 비타민C 대비 70% 강력하다고 합니다!

 

블라써밍 에너지

꽃을 피워내는 강력한 에너지인 블라써밍 에너지가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키고 피부 기초 에너지를 탄탄하게 강화시켜줘요!

 

 

저자극 안티에이징 세럼

8 Free 저자극,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도 완료했어요!

광물성오일, 파라벤,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합성색소, 트리에탄올아민, PEG계면활성제, 동물성원료

이렇게 8가지가 Free하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마몽드 레드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제품 용기는 펌핑형으로 관리가 쉽고 사용하기 편한데요.

스포이드 형식의 용기보다는 공기 접촉을 최대한 피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거칠고 윤기 없는 피부이거나

유수분 밸런스가 불균형이신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해요 ㅎㅎ

사용해보니 불투명한 색상이고 콧물 제형보다는 조금 더 가벼운 제형으로

산뜻하게 발리는 것 같아요.

부드럽고 흡수력도 빠르더라구요?!

피부 컨디션에 따라 너무 건조할 때는

덧바르는 식으로 레이어링 해서 사용해도 좋다고 하네요!

 

아직 더 써봐야 할 것 같은데 가격도 저렴하고

날씨도 점점 따뜻해지니 산뜻한 제형의 세럼도 사용하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항산화 성분에 가벼운 세럼을 찾고 계시다면

마몽드 레드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한번 사용해보세용~!

2022.02.14 - [제품 이것저것] - 올리브영 구달 살구 콜라겐 탄력 앰플 30ml 구매 후기

 

올리브영 구달 살구 콜라겐 탄력 앰플 30ml 구매 후기

구매한지는 좀 됐지만😆 올리브영에서 구매했던 구달 살구 콜라겐 탄력 앰플 구매후기 공유해요! (내돈내산입니당) 올리브영 구달 살구 콜라겐 탄력 앰플 가격 나이를 먹어감으로써 피부 탄력

momo-rabbit-h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