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이것저것

올리브영 구달 살구 콜라겐 탄력 앰플 30ml 구매 후기

morange moment 2022. 2. 14. 17:55

구매한지는 좀 됐지만😆 올리브영에서 구매했던

구달 살구 콜라겐 탄력 앰플 구매후기 공유해요!

(내돈내산입니당)

 

올리브영 구달 살구 콜라겐 탄력 앰플 가격

나이를 먹어감으로써 피부 탄력이 중요하다는 걸 깨닫고 ㅎㅎ

피부과를 못 가는 대신 탄력 개선해주는 화장품을 찾던 와중에

구달 살구 앰플을 알게 되었어요!

유투버인 유트루님의 채널에서 알게 되었는데요!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앰플 중에서 

구달 살구 앰플과 이니스프리 블랙티 앰플을 알게 되었고

두 제품 모두 괜찮아 보였으나 올리브영에서 구달 제품이 세일을 하고 있더라구용?!

그래서 구달 살구 콜라겐 탄력 앰플을 구매했어요!

 

기획상품으로 본품 30ml와 증정품 31ml으로 구성된 제품이었고

가격은 33,000원이었으나 할인 및 쿠폰 적용하여 2만 3천 원대로 살 수 있었어요!

올리브영 앱에서는 종종 선착순 쿠폰 등을 발급받을 수 있어

할인에 쿠폰까지 사용할 수 있어 정말 좋더라고요.

(종종 한번 들어가셔서 이벤트 확인해보세요!)

구달 살구 콜라겐 탄력 앰플 30ml

구달 살구 앰플 성분 및 구매후기

구매 후 찾아보니 구달 살구 앰플은

출시 당시 구달의 첫 비건 라인으로 출시되었더라고요!

동물성 원료 배제/프랑스 EVE VEGAN 인증/식물성 살구 콜라겐

성분도 착한데 가격도 저렴하고

제가 원하는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주는 제품이라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살구 추출물의 항산화 성분인 카테킨과

콜라겐을 구성하는 핵심 아미노산 3가지(글리신/하이드록시프롤린/프롤린)를 함유했다고 해요.

살구 추출물이 70% 포함되었다고 하니 더 믿음이 가는 제품 같더라구요!

구달 살구 콜라겐 탄력 앰플 텍스처

재품의 제형은 완전 흐르는 제형이 아닌

약간 점성이 있는 반투명한 텍스처입니다.

피부에 바르면 끈적임 없이 발리며

부드럽게 흡수되어 다음 제품(로션 또는 크림)을 바를 때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제형입니다.

 

저는 수부지 피부 타입으로 좁쌀 트러블 때문에

유분이 많은 제품은 꺼려하는데요,

이 제품 같은 경우는 제 기준에서 끈적이지 않고

유분감이 느껴지지 않아 부담없이 바를 수 있어

사용 후 만족감이 더 높은 제품이었어요.

아직 여름에는 써보지 않았지만

계절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더 좋은 것 같아요.

 

20대 30대 중에서 성분도 착하고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주는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구달 살구 콜라겐 탄력 앰플 추천해요~!

 

2020.12.07 - [제품 이것저것] - 스킨푸드 프로폴리스 에센스 추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스킨푸드 프로폴리스 에센스 추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오늘이 눈이 많이 온다는 대설입니당 ㅎㅎ 이에 맞게 날씨가 또다시 추워졌네요!! ㅎㄷㄷ 구매한지는 좀 됐지만 (찡긋 내돈내산입니당ㅎㅎ) 이런 추운 날씨에 지성, 복합성 피부를 가진 분들에

momo-rabbit-h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