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사부작

데이트 장소 추천 더현대 서울 전시 앤디워홀 : 비기닝 서울

morange moment 2021. 4. 15. 16:31

더현대 서울에서 전시 중인
앤디워홀 [비기닝 서울]에 다녀왔어요!

날씨 좋은 봄날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할 만큼
좋은 곳이었습니당 ㅎㅎ

 

더현대 서울은 올해 2월 26일에 개점하여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걸로 알고 있고 여전히 붐비더라구용;;

3월 말이면 다소 줄어들 거라고 생각했지만 여전히 많네요~

또한 거리두기로 인해 에스컬레이터를 타려면

앞쪽 일행과 3칸 이상 거리를 두고 타야 해서

줄을 서며 다른 층으로 이동했어요.

 

 

더현대 서울 내부

 

 

더현대 서울

 

 

 

앤디워홀 전시장이 있는 6층에 찍은 더현대 서울 내부 사진입니다.

탁 트인 공간과 초록 식물들로 실내정원 같은 느낌으로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물론 사람들이 많아 피로감은 있었지만 인테리어 때문에 조금은 완화되더라구용 ㅎㅎ

 

더현대 서울에는 유명한 식당과 카페 등이 입점되어 있어서 

가보고픈 곳들이 정말 많았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 전시만 보고 왔네요 ㅜㅜ

사람들 많은 장소에서 마스크 벗고

걱정 없이 편하게 커피 한잔 마실 수 있는 날이 오길!! 

 

 

 

더현대 서울 내부

 

 

 

앤디워홀 展 : 비기닝 서울 전시정보

 

 

 

앤디워홀 : 비기닝 서울 展

 

 

 

- 전시기간 : 2021년 2월 26일~2021년 6월 27일

- 전시장소 : 더현대 서울, ALT.1 (6층)

- 관람시간 : 월-목 ;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금-일 ;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30분

                (주의사항 : 더현대 서울 휴점일 휴관/관람종료 한 시간 전 입장 마감)

- 전시문의 : 02) 3277-0610

 

<관람료>

성인 15,000원 / 청소년 13,000원 / 어린이 11,000원 / 유아 무료

 

 

앤디워홀 전시 할인 꿀팁 

혹시 그거 아셨나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 날~!

오후 5시부터 현장 구매 시 50% 할인됩니다 ㅎㅎ

단, 중복할인은 안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4월 28일, 5월 26일을 기억하시고

직장인 분들은 칼퇴하셔서 저렴하게 할인받으며 문화를 즐기세요!! ㅎㅎ

 

 

 

 

 

 

참고로 전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전시 관람을 했고

네이버 예매 후기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전시 관람 후 네이버 리뷰를 아트샵 직원분에게 보여주시면 엽서 1매를 받을 수 있답니당!

(물론 고를 수는 없고 엽서 종류는 1가지입니다 ㅎㅎ)

제가 갔을 때는 screenprint 기법의 마릴린 먼로 엽서였어요!

 

앤디워홀 展 : 비기닝 서울 전시내용

 

 

앤디워홀 : 비기닝 서울

 

 

 

더현대 서울 앤디워홀 전시는 국내 대규모 회고전이고

총 6가지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 Section 1. FAME : MY LOVE, MY IDOL

- Section 2. ICON : NOW? NOW!

- Section 3. UNKNOWN & ORDINARY PEOPLE : 타인의 초상

- Section 4. PASSION : WHERE WE LIVE IN

- Section 5. MUSIC : PORTRAITS OF ROCK

- Section 6. GAZE : DRAWING & INTERVIEW

 

섹션 1과 2는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 있고

섹션 3부터 찍을 수 있어요 ㅎㅎ

섹션 1과 2에는 앤디워홀의 어머니 줄리아와

스크린 기법의 마릴린 먼로, 캠벨 수프 등이 전시되어 있어요.

 

 

 

앤디워홀 비기닝 서울 전시 섹션 3, 섹션 4 

 

 

 

섹션 3에는 지인들을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촬영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고

섹션 4에는 꽃, 소, 마오쩌둥 주석에 대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그리고 가장 생소했지만 앤디워홀이 음악에도 관심이 많았더라구요?!

섹션 5에는 음악과 함께 전시를 관람할 수 있었는데,

앤디워홀이 직접 음반 제작에 참여한 노래가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섹션 6을 끝으로 짧지만 국내 대규모의 전시였고

전시를 다 보고 나오니 아트샵이 있어서 원하시는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었어요!

전 맘에 드는 제품이 딱히 없어서 네이버 예약 이벤트인 엽서만 받아서 왔습니당 ㅎㅎ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 등등 즐겁게 데이트할 수 있는 

더현대 서울 앤디워홀 전시 어떠신가용??

알찬 데이트로 추천드립니당 ㅎㅎ

 

더현대 서울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2021.04.23 - [일상 사부작] - 명품백 추천 로에베 바르셀로나 럭스몰 내수상품 구매후기

명품백 추천 로에베 바르셀로나 럭스몰 내수상품 구매후기

급 블랙 백이 갖고 싶어 오랜만에 가방을 구매했는데요~ 대놓고 로고 플레이하는 스타일은 싫어서 계속 검색하던 와중에 로에베 바르셀로나를 데려왔어요 ㅎㅎ 면세점 내수통관 구매후기 그거

momo-rabbit-hole.tistory.com

2021.02.14 - [일상 사부작] -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메뉴 케이크 맛집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메뉴 케이크 맛집

해피 뉴 이어~! 이제 설 연휴도 끝나가네용 ㅎㅎ 명절 연휴 후유증을 달콤한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로 날려 보낼까요?! 다양하고 이쁜 케이크로 유명한 투썸인데요~ 케이크가 생각나서 바로 투썸

momo-rabbit-hole.tistory.com

2021.01.13 - [일상 사부작] -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마카롱 맛집 "베이커리텐" 에그타르트 추천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마카롱 맛집 "베이커리텐" 에그타르트 추천

오늘은 베이커리 맛집 소개드려요!! 지난 크리스마스에 다녀온 집인데 이제 포스팅하네요 ㅎㅎㅎ 인스타와 입소문으로 유명한 베이커리텐!!! 들어보셨나용?? 에그타르트도 유명한 곳이지만 여

momo-rabbit-h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