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사부작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메뉴 케이크 맛집

morange moment 2021. 2. 14. 15:24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해피 뉴 이어~!

이제 설 연휴도 끝나가네용 ㅎㅎ

 

명절 연휴 후유증을 달콤한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로 날려 보낼까요?!

다양하고 이쁜 케이크로 유명한 투썸인데요~

케이크가 생각나서 바로 투썸 플레이스에 왔습니당!

저녁이라 케이크들이 많이 빠지고
아래 케이크들만 남아있네요~

투썸의 대표 홀 케이크인
요거 생크림 케이크들은 없었어요 또르륵 ㅎㅎ

그래도 넘 이쁘댱 ㅎㅎ

담에는 인절미 클라우드 생크림을 먹어봐야겠어요!

예상외로 초코 시트로 되어있어서 궁금하네용 ㅎㅎ

 

 

쇼케이스안에 다양한 홀케이크와 조각케이크

 

 

 

조각으로도 그리고 여럿이서 즐길 수 있는 파티팩

 

 

전 여기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조각 케이크를 데려왔어요 ㅎㅎ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조각 케이크 가격 및 칼로리

 

가격은 6,500원, 한 조각당 480 칼로리네용 ㅎㅎ

구움 치즈, 레어 치즈 무스, 베리 콩포트를 3층으로 레이어 한 무스 케이스랍니당!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가 담겨있어요 ㅎㅎ

 

 

 

 

부드러운 무스와 상큼한 베리 콩 포드가 조화로웠고

맨 아래의 타르트 시트?에는 쿠앤크 쿠키 비슷한게 있어서

부드러운 무스 식감에 과자 같은 식감을 주어 먹기 참 좋았어요!

 

새로운 케이크를 드시고 싶다면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케이크 추천해요~!

 

5인 이상 모임 금지로 비교적 간단하게 설 명절을 보냈지만

그래도 명절 스트레스가 있다면

달콤한 케이크로 달달한 디저트 시간을 가져보세요! (찡긋)

 

2021.04.17 - [일상 사부작] - 스타벅스 신메뉴 포레스트 콜드 브루 가격 및 칼로리 리뷰

 

스타벅스 신메뉴 포레스트 콜드 브루 가격 및 칼로리 리뷰

4월에 출시된 스타벅스 신메뉴 드셔 보셨나용?? 포스터를 보고 안 먹어볼 수 없어서 바로 먹어봤습니당 ㅎㅎ 스타벅스 신메뉴 음료와 베이커리 그리고 별 적립 이벤트 소개해드릴게요 (찡긋) 스

momo-rabbit-hole.tistory.com

2021.03.07 - [일상 사부작] - [안국역 카페 추천] 브런치 맛집 안국역 카페 라라브레드

 

[안국역 카페 추천] 브런치 맛집 안국역 카페 라라브레드

안국역 카페 라라브레드 안국역 브런치 카페 라라브레드 안국역 6번 출구 근처에 있는 "라라브레드" 다녀왔어요!! 검색해보니 여러 지점들이 있었는데 저는 그중에 안국점으로 다녀왔습니당 ㅎ

momo-rabbit-hole.tistory.com

2021.01.13 - [일상 사부작] -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마카롱 맛집 "베이커리텐" 에그타르트 추천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마카롱 맛집 "베이커리텐" 에그타르트 추천

오늘은 베이커리 맛집 소개드려요!! 지난 크리스마스에 다녀온 집인데 이제 포스팅하네요 ㅎㅎㅎ 인스타와 입소문으로 유명한 베이커리텐!!! 들어보셨나용?? 에그타르트도 유명한 곳이지만 여

momo-rabbit-h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