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사부작

성수역 맛집 추천_중식집 “일일향” & 카페 “옹근달”

morange moment 2020. 11. 9. 18:00

다녀온 지 오래되었지만 (찡긋)

성수역 맛집 소개합니당!!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는 곳이겠지만

육즙 탕수육으로 유명한 일일향(日日香) 다녀왔어요 ㅎㅎ

 

제가 다녀온 곳은 성수 10호점이고
성수역 4번 출구에서 나가셔서 찾으면 금방 보여요!

서울 여러 곳에 지점이 많아서 가까운 곳으로

가셔서 드셔 보시길 추천하는 맛집입니당 ㅎㅎ

 

 

육즙 돼지고기 탕수육

 

 

제가 먹은 것은 육즙 돼지고기 탕수육이랑 옛날 짬뽕이었어요.

여기 탕수육이 정말 두툼해서 종종 생각나는 맛이더라구요!

제 입맛에는 여기선 부먹이 좋더라구용 ㅎㅎ

튀김옷도 깨끗하고 들어가는 야채들도 신선해요!

두 명이서 가니 부탁 안 드려도 소분해서

짬뽕을 주시더라구용!! (센스 굳!!)

 아무래도 직장인이나 모임으로 많이 찾는 곳이라
잘 챙겨주시는 것 같아요 ㅎㅎ

 

소분되어 나온 옛날 짬뽕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셔서

직장인 분들 회식이나 연말 가족 모임에도 추천하는
성수역 맛집이었어요!!

올해 연말 모임 장소로 한번 가보세용~

 

저녁을 먹고 카페로 이동했어요!

돌아다니다가 찾은 곳은 옹근달이라는 카페였어요 ㅎㅎ

 

카페 자체도 크고 자리도 많아서

여럿이 와도 좋은 곳 같아요.

외부에는 연못같이 꾸며놓으셨더라구요! (넘 이쁘..)

 

 

 

 

아이스 아메리카노, 크렘 마리아주 밀크티

그리고 무화과 케이크 주문했어요!

 

 

 

 

 

 

 

크렘 마리아주는 옹근달 시그니처 밀크티라고 하더라구용!

딸기향의 밀크티 맛과 묵직한 크림을 느낄 수 있었고

무화과 케이크도 달지 않은 크림에 신선한 무화가가 올려져 있어요!

시트 사이사이에도 크림이 들어가 있었네요 ㅎㅎ

크림은 항상 좋아요 (굳굳!!)

 

자리도 널찍하고 카페도 정말 큰 옹근달

디저트도 되게 많아서

여럿이서 가서 다양하게 먹어보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인테리어도 이쁘게 하셔서

여자 친구들 모임 있을 때 모임 장소로 딱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