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사부작

데이트 장소 추천! "광명동굴" & "돈까스 클럽"

morange moment 2020. 12. 13. 16:12

오늘 서울은 첫눈이 내린 날입니당 ㅎㅎ

추운 날씨와 코시국으로 집콕이 답인데용~

 

11월에 다녀온 곳으로 곧 코로나가 좀 잠잠해지면 

가보시길 추천드리는 데이트 장소입니당!

 

처음 가보는 곳이었지만 대만족!! 

서울 근교에 동굴이라니!!! (굳굳)

 

반차를 내고 서울역에서 KTX를 타고
광명역에 내려서 바로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예전부터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광명에도 돈까스 클럽이 있더라구용ㅎㅎ

처음 가본 곳이지만 체인으로 운영하는 곳 같아요!

 

 

돈까스 클럽 메뉴판

 

 

먼저 가본 돈까스 클럽 메뉴판 ㅎㅎ

쫄면 덕후인 저는 돈가스&쫄면 세트와 왕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당!

 

 

쫄면 돈까스

 

 

 

왕 돈까스

 

 

쫄면도 맛있고 돈까스도 정말 굳굳!!

왕 돈까스는 크기가 정말 크더라구용 ㅎㅎ 

쫄면 세트에는 수프가 안 나와서 아쉽지만
왕 돈까스에 나온 수프로 맛있게 먹었어요!

 

여기 돈까스 클럽의 특이점은 바로바로~~

식당 뒤편에 정원이 있다는거 ㅎㅎ 

모든 돈까스 클럽이 이렇게 인테리어 되어있는지 모르겠지만

여기 광명점은 정원이 땋!! ㅎㅎ

배부르게 먹고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작지만 정원이 보이는 자리에서도 드실 수 있어요ㅎㅎ

봄에 오시면 다채로운 식물과 더 이쁜 정원을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점심을 먹고

택시를 타고 광명동굴로 갔어요!

 

 

단풍으로 물든 광명동굴 가는 길

 

 

 

 

 

 

 

 

제가 갔을 때는 동굴 안에서 보물찾기 이벤트도 했어요!

제가 갔을 때는 시간이 늦어서 이미 끝났지만요 ;;

 

 

 

 

 

 

 

 

 

 

처음 가본 광명동굴!!

동굴 안 내부는 정말 커서 둘러보는데 시간이 훌쩍 갔어요

웅장하고 멋있는 내부가 눈길을 사로 잡네요!!

 

광명동굴에서 나와서 광명에 있는 이케야도 구경하니

정말 하루를 알차게 보냈어요 ㅎㅎ

 

지금은 어디 나가기 힘들지만ㅠㅠ

시간이 지나서 상황이 괜찮아졌을 때
데이트 장소 찾으신다면!

광명에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