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사부작

[GS25 샐러드 추천] 네고왕 GS25 편의점 편! 1+1 직접 구매해봤어요!!

morange moment 2020. 10. 13. 02:47

혹시 유튜브 네고왕 보시나용?? 

요즘 핫한 유튜브 채널인 네고왕에서 이번 주는 GS25편의점을 땋!!

 

저녁 퇴근길에 갑자기 생각나서 GS25 편의점을 들렀어요!

마침 네고왕에서 소개한 "오늘의 샐러드"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당ㅎㅎ

 

오늘의 샐러드 종류 ; (1+1 교차구매 가능, ~10/23까지)

- 후레쉬콘 샐러드

- 고구마 아몬드 샐러드

- 크레미아 샐러드

- 포테이토 샐러드

 

GS25에서 1+1 교차 구매 가능!!

고구마 아몬드 샐러드랑 포테이토 샐러드 겟겟ㅎㅎ

 

 

고구마 아몬드 샐러드(110g) / (240kcal)

 

 

 

포테이토 샐러드(110g) / (215kcal)

 

 

 

 

고구마 아몬드 / 포테이토

 

간식용으로 먹기에 부담 없는 양과 칼로리!  

한 개에 2,000원이지만 10/23 까지는 1+1으로 가격 부담도 없네용ㅎㅎ

 

 

 

샐러드 단품으로도 먹어도 맛있지만

모닝빵에 딸기잼이랑 버터에 샐러드 얹어서 먹으면 

맛이 더 풍부해지는 것 같아요! (굿굿)

 

제 입맛으로는 담백한 포테이토 샐러드보다

고구마 아몬드 샐러드가 더 맛있었습니당 ㅎㅎ

제 생각에 포테이토 샐러드는

조금 더 간이 세도 맛있을 것 같아요!

대신 고구마 아몬드 샐러드는

아몬드의 씹히는 식감과 달달한 고구마로 

맛있게 먹었어요!

 

광희의 네고왕으로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오늘의 샐러드 먹어봤는데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가격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서 좋네요!!

편의점 샐러드이지만 추천합니당 (찡긋)

공부하거나 업무 중 출출할 때!

오늘의 샐러드 한번 드셔 보시는 건 어떠세용?? ㅎㅎ